619-888-9398 ask@ziontravel.net
Professional service all in one
619-888-9398 ask@ziontravel.net
Professional service all in one

미서부 6박 7일

Price
From$689
Price
From$689
Full Name (문의자 성함)*
Phone Number (문의자 연락처)*
Email Address (문의자 이메일)*
Number of guests (인원 수)*
Travel Date (출발날짜)*
Your Message (기타 문의사항)
* Creating an account means you're okay with our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Statement.
Please agree to all the terms and conditions before proceeding to the next step
Save To Wish List

Adding item to wishlist requires an account

1567

Why Book With Us?

  • No-hassle best price
  • Customer care available
  • Hand-picked Tours
  • Worldwide professional

Got a Question?

Do not hesitate to give us a call. We are an expert team and we are happy to talk to you.

619-888-9398

ask@ziontravel.net

6박 7일
Availability : 매주 월/화/토
가든그로브 또는 엘에이
라스베가스-그랜드캐년-캐납-브라이스캐년-자이언캐년-앤텔롭캐년-라플린-프레즈노-요세미티 국립공원-샌프란시스코-트윈픽,금문교 등-샌프란시스코-솔뱅
Tour Details

Departure & Return Location

샌디에고 (추가금액)
가든그로브 또는 엘에이 한인타운 (무료)

Departure Time

가든그로브 H MART (오전 7시)
엘에이 본사 (오전 8시20분)
가든그로브 픽업은 사전 예약 필수

Price Includes

  • 전 일정 숙박비 (1급 이상 호텔 사용 / 2인1실 사용기준)
  • 일정표상의 식사 (한식, 중국식, 현지식)
  • 전 일정 차량 및 가이드 기사
  • 일정표상의 입장료

Price Excludes

  • 여행자 보험 불포함
  • 가이드 기사 팁 하루당 $10
  • 호텔 팁 (1박당 최소 $1~2)
  • 선택관광
  • 일정표상에 표기되지 않은 목적지는 개인 지불 (추가비용발생)
  • 싱글차지 1박당 $50
Itinerary

DAY 1샌디에고 - 엘에이 - 라스베가스

현지 사정에 의해 일정, 순서가 다소 바뀔 수 있습니다
토요일 출발은 순서가 반대로 진행됩니다 (샌프란 먼저 시작)

US아주투어 본사 앞 8:20AM 까지 집결
833 S Western Ave Ste 35-A, Los Angeles, CA 90005
(213) 387-0900

예약 확인 후 합류투어 조인하여 버스 출발
다이아몬드바 한남마켓 앞 정차 후 휴식
산베르난디노 산맥 도로를 지나 모하비 사막을 통과, 빅토빌 경유바스토우 도착하여 중식
바스토우에서 버스/기사/가이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산베르난디노 산맥 도로를 지나 모하비 사막을 통과, 빅토빌 경유
인간이 창조한 세계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도시 라스베가스 도착 후
라스베가스 시내관광 (베네시안 호텔, 벨라지오 분수쇼) 및 석식

라스베이거스는 미국 네바다 주 남동부 사막 가운데에 있는 도시로 클라크 군에 위치해 있다. 전 세계에서 많이 알려진 도시 가운데 하나로 이곳은 카지노가 많아 관광과 도박의 도시로 불리며 결혼과 이혼 수속이 간단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전력은 후버 댐에서 공급하고 있다. 라스베이거스는 1905년 5월 15일 사막 위에 세워졌다. 그리고 6년 뒤에 도시로 정식 등록되었다. 라스베이거스라는 이름은 종종 클라크 군의 비통합된 지역으로 불리기도 한다. 미국에서 애틀랜틱 시티와 함께 도박이 허용된 유일한 도시이다.

리무진 탑승 후 다운타운으로 이동하여 프리몬트 전구쇼 감상

선택관광
윈 호텔 “르레브쇼”($190, 수 목 CLOSE)
태양의 써커스 KA쇼 (B석 $190 C석 $170 D석 $150, 목 금 CLOSE)
Treasure Island “Mystere 쇼” ($150, 목 금 CLOSE)
미라지호텔 “비틀즈(BEATLES) 쇼” (US$150, 화 수 CLOSE)

당일 관람 가능한 쇼를 가이드님께서 추천해 드립니다 (나이제한규정 가이드님께서 안내합니다)
개인적으로 쇼티켓을 해오시는 경우는 이동수단 제공해드리지 않습니다 (개별이동)
현지 사정에 의해 라스베가스와 라플린지역 숙박일은 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 호텔 만 21세 미만은 혼자 투숙이 불가능합니다

호텔 투숙 및 자유시간

  LUXOR HOTEL OR SAME CLASS
   조식 X 중식 O 석식 O

DAY 2라스베가스 - 자이언캐년 - 브라이스캐년 - 캐납

기상 후 호텔 출발
신의 성지라 불리우는 자이언캐년 국립공원 관광

자이언 캐년 국립공원(Zion Canyon National Park)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과 더불어 미국 서부의 3대캐년 가운데 하나로 불리워집니다. 자이언캐년은 형형색색의 모래바위, 뜨거운 태양, 황량한 사막과 생동감 넘치는 수풀 고원 등으로 장엄한 경관을 이루며 유타주에서 가장 다양한 식물(800여종)과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다. 또한 엄청난 크기의 화성암과 바둑판처럼 생긴 바위산, 터널 등 자연의 거대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아래에서 위로 올려보는 경치가 장관이다.

브라이스 캐년 국립공원(Bryce Canyon National Park)
미국 유타 주에 있는 국립공원이다. 수만 개의 섬세한 첨탑을 가진 여러 개의 반원형 극장의 집단과 같은 모습이다. 이곳의 수만 개를 헤아리는 기묘한 첨탑 하나하나는 모두 물의 힘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다. 바다 밑에 있을 때 토사가 쌓여서 형성된 암석이 지방에 우뚝 솟은 후 빗줄기와 흐르는 물의 힘에 의해 다시 본래의 토사로 변하여 흘러 내려가는데 비교적 단단한 암석만 침식되지 않고 남아서 무수한 첨탑이 생긴 것이라고 한다.

캐납시로 이동 후 석식
호텔 투숙 및 자유시간

  QUALITY INN HOTEL OR SAME CLASS
   조식 O 중식 O 석식 O

DAY 3캐납 - 앤텔로프캐년 (옵션) - 그랜드캐년 - 라플린

기상 후 조식
글랜캐년댐 경유 및 앤텔로프캐년 도착
선택관광 : 원주민 가이드와 함께하는 앤텔로프 캐년 관광 (Antelope Canyon) ($70)

앤텔로프 캐년 (Lower Antelope Canyon)
앤테로프 캐년은 사진작가들에게 최고의 포토존으로 손꼽히는 명소이다. 붉은색의 사암층을 물이 수만년 동안 흐르며 이리저리 깎아낸 후 물은 없어지고 협곡만 남아 있는 신비로운 곳이며, 아름다운 빛의 마술을 경험하실 수 있다.

현지사정에 따라 앤텔로프 옵션은 점검,기후 등의 이유로 진행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앤텔로프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신 분께서는 대기시간 발생합니다 (가이드 비동반)
우천시 앤텔로프 어퍼캐년 지프투어 ($70) 대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그랜드캐년으로 이동 후 중식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사우스림 관광 : 매더포인트 등 

그랜드캐년 국립공원(Grand Canyon National Park)
미국 애리조나 주 북부에 자리잡고 있는 국립공원으로 고원지대를 흐르는 콜로라도 강에 의해서 깎여진 거대한 계곡이며, 미대륙의 광활함을 여실히 보여주는 세계적인 관광명소이다. 4억년이 넘는 세월동안 콜로라도 강의 급류가 만들어낸 대 협곡으로 446km에 걸쳐 펼쳐져 있고, 해발고도가 2,133m에 이른다. 대부분의 지역이 그랜드캐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으나 인디언 부족의 땅에 속한 지역도 상당 부분을 차지한다.

선택관광:  I-MAX 영화관람 ($15)
선택관광:  그랜드캐년 경비행기 관광 ($165, 사진있는 ID 또는 여권 지참)
옵션 관광 미참여 시 I-MAX 또는 경비행기장에서 대기 및 자유시간 (가이드 비동반)
날씨 관계로 경비행기 진행 불가할 경우 라스베가스 불더시티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190)

콜로라도 강변의 휴양도시 라플린 도착
석식 후 호텔 투숙
현지사정에 따라 숙박지가 윌리암스 OR 플렉스텝 등 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HARRAHS LAUGHLIN HOTELOR SAME CLASS
   조식 O 중식 O(현지식 또는 도시락) 석식 O

DAY 4라플린 - 오트맨 - 바스토우 - 프레즈노

기상 후 호텔 출발
이동 중 조식
오트맨
현지사정에 따라 오트맨은 제1일에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오트맨은 미국 아리조나 주 모하비 카운티에 있는 작은 광산마을이다. 해발 830m에 위치하며 주변은 건조하고 황량한 산지로 둘러 쌓여있고 거대한 바위산들이 솟아있다. 서부개척시대에 만들어진 진입로를 기초로 만들어진 66번도로가 지나는데 이 도로는 당시 금광을 찾아 골드러시를 이루었던 추억의 도로이다. 로스엔젤레스에서 동쪽으로 약 370km 떨어져 있으며 북쪽 라스베가스에서는 약 140km 거리에 있다. 오트맨이라는 지명은 이 일대에서 거주했던 야바파이 인디언(Yavapai Indian)에게 납치되어 그들의 양녀가 되어 길러진 한 소녀(Olive Oatman)의 이름에서 유래한다. 오트맨은 1910년대 이곳에서 많은 금이 발견되면서 골드러시를 이루었고 인구가 급속하게 증가하였다.

바스토우 도착하여 중식
바스토우에서 버스/기사/가이드 변경될 수 있습니다
프레즈노로 이동
호텔 투숙 및 자유시간

  Wyndham Garden Fresno OR SAME CLASS
   조식 O 중식 O 석식 O

DAY 5프레즈노 - 요세미티 - 샌프란시스코

기상 후 호텔 출발
이동 중 조식
요세미티 국립공원으로 이동 후 관광
터널뷰 포인트, 엘카피탄, 하프돔, 요세미티 랏지, 요세미티 폭포 등

요세미티 국립공원 (Yosemite National Park)
미국 캘리포니아 중부 시에라네바다 산맥 서쪽 사면에 위치한 산악지대로, 빙하의 침식으로 만들어진 절경으로 유명하다 빙하가 만들어낸 기암절병을 비롯한 절경을 감상하려는 관광객이 연간 3백만에 이르며, 깎아지른 듯 솟아있는 암벽이 많아 암별 등반가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공원의 전체 면적은 3,081km²이며, 1984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대부분의 관광객은 18km²의 요세미티 밸리를 방문한다.

선택관광: 요세미티 오픈 에어트램 탑승관광 ($40, 40명 이상시 가능)
여행업계 최초!! 요세미티 국립공원 트램투어와 전격계약!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요세미티를 트램을 타고 완전 정복 할 수 있습니다
하계시즌인 5월5일부터~10월까지에만 가능
기후나 현지사정에 따라 셔틀관광 또는 트램옵션이 진행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하여 석식
호텔 체크인 및 자유시간

  COURTYARD BY MARRIOTT MILPITAS OR SAME CLASS
   조식 O 중식 O 석식 O

DAY 6샌프란시스코 전일 관광

호텔 조식 후
미서부의 명문대학인 UC 버클리 대학교 관광
화요일 출발 시 트윈픽스로 변경이 됩니다.

버클리대학 (University of California in Berkeley)
UCB라고도 불리는 버클리 대학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중 하나로 서부 최고의 명문 대학이다. 1868년 개교하였으며 현재 학생수가 3만명이 넘고 9명의 교수들이 노벨상을 수상하는 등 학문적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식물원과 부속연구기관 등을 포함해 부지 약 5㎢나 되지만 실제로 도서관 등의 메인 캠퍼스는 이 넓이의 약 30%에 정도로 관광하기는 어렵지 않다고 한다. 버클리대학을 상징하는 새더타워는 1914년 이탈리아의 베네치아에 있는 산 마르코 광장의 종탑 Campanile을 모델로 완공된 것이다.

타임지 선정 샌프란시스코 10대 관광지 중 하나인 ‘페리빌딩’ 관광
캘리포니아의 유명한 블루바틀 커피의 향기와 파머스마켓이 열리는 곳

페리빌딩 (Ferry Building)
페리빌딩은 1898년 샌프란시스코 건축가인 에이페이지 브라운에 의해 준공되었다.1930년대 베이브릿지와 골든게이트 브릿지가 완공되기 전까지 두번째로 통행량이 많은 수송 터미널로써 역할을 해왔다고 한다. 기차가 운행되기 시작하면서 이용객은 급감햇고, 리노베이션 후 유기농 식재료로 요리하는 레스토랑, 등이 들어서면서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기 되었다. 샌프란시스코 페리빌딩의 상징인 시계탑도 볼 수 있는데 12세기에 지어진 스페인 세비야의 히랄다 종탑을 본떠 만든것이다.

선택관광: 샌프란시스코 명물 케이블카 여행 ($10) 

중식 후 피셔맨스 워프, 금문교를 한눈에 볼수 있는 뷰포인트

피셔맨즈 워프(Fisherman’s Wharf)
‘제퍼슨 가’와 ‘타일러 가’의 교차점 부근에 있는 커다란 ‘게 마크(crab Mark)’.가 상징으로 여겨지는 피셔맨즈 워프는 19세기 후반에 제노바와 시실리 출신의 어부들이 이 지역에 들어와 어업을 시작하면서 ‘어부의 부두’라는 이름을 갖게 된 곳이다. 수많은 쇼핑 센터가 밀집해 있고, 도로에는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인 게(crab)를 판매하는 노점이 많으며 북쪽에는 크루즈(Cruise)나 알카트라즈(Alcatraz)섬으로 가는 관광선의 선착장이 있어 샌프란시스코 최고의 관광지로 자리잡았다.

선택관광: 베이크루즈 유람선 ($34)  

금문교 (Golden Gate Bridge)
골든게이트 교 또는 금문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골든게이트 해협에 위치한 현수교이다. 금문교는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와 캘리포니아 주 마린 군(Marin County)을 연결한다. 시속 100km를 넘는 바람과 안개, 빠른 물살로 인해 당시로는 만들기가 불가능하다고 했던 다리로 지금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로 꼽힌다. 그 뒤에 이 다리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이 되었다. ‘인터네셔널 오렌지’라는 강렬한 붉은색으로 칠해진 이 다리에는 연간 9백만 명의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영화와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예술의 전당(Palace of Fine Art)’
Palace of Fine Arts 는 샌프란시스코의 마리나 지역에 위치한 건물로 파나마 퍼시픽 엑스포에 예술품 전시를 위해 1915년에 건축되었으나 건물의 노화로 인해 1965년 재 건축되어 지금에 이르고 있다. 그 후 인공 호수와 산책로를 만들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으며 또한 결혼식 사진을 찍는 장소로 유명하기도 하다. 돔 지붕의 정자와 곡선 실루엣을 지닌 열주 등을 감상하며 피크닉을 하기 좋은 곳으로 꼽힌다. 여름에는 셰익스피어의 연극들이 자주 공연되는데 그 조명과 분위기가 환상적이다.

예술인의 마을 ‘소살리토’
2000년 유위강 감독의 홍콩영화 소재가 되었던 소살리토는 샌프란시스코 북쪽에 위치한 아주 조용하고 아름다운 뷰를 품고있는 예술인마을이다. 18세기 스페인 탐험가들에 의해 알려졌다가 2차대전 때 군인들이 주둔하면서 활성화 된 후 전쟁이 끝나고 군인들이 떠나간 마을에 예술가들이 몰려오기 시작해서 현재의 소샬리토가 되었다. 예쁜 상점과 갤러리들이 모여있어서 영화의 배경으로 많이 등장한다.

석식 후 호텔 체크인 및 자유시간

  COURTYARD BY MARRIOTT MILPITAS OR SAME CLASS
   조식 O 중식 O 석식 O

DAY 7라플린 - 오트맨 - 바스토우 - 프레즈노

기상 후 조식
서해안 최고의 절경코스 “몬트레이 17마일 드라이브코스” 또는 “캐너리 로우(Cannery Row)” 관광
현지사정 또는 17마일 행사 등으로 인하여 17마일 입장 불가능할경우 캐너리로우 관광합니다

몬트레이 17마일
몬트레이는 샌프란시스코의 해안선을 따라 약 210Km 남쪽 아래로 내려온 곳에 자리잡고 있는 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도시로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먼저 개척된 곳이다. 17마일 드라이브는 샌프란시스코의 관광 명소로서 드라이브 코스로 각광받고있다. 주요 명소들은 삼나무 한그루(Point Cypress), 포인트 조(Point Joe), 그리고 새섬(Bird Rock) 등 이 있다

산타마리아 인근에서 중식

덴마크 민속촌 “솔뱅” 관광

솔뱅
양지바른 땅(Sunny Field)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솔뱅(Solvang)은 산타바바라에서 차로 약 5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작은 마을이다. 덴마크 교육자가 1911년 이주하여 들어온 이 후 덴마크 이주민들이 하나 둘 모여들어 정착, 지금은 미국 속 작은 덴마크로 유명하다.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갤러리, 식당 등이 모여 있어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한다. 미국 유명 잡지사에서 선정한 최고의 작은도시 TOP10에 들기도 한 조용하고 특징이 있는 도시이다.

로스앤젤레스 도착

US아주투어 본사 앞 또는 가든그로브 해산

감사합니다


   조식 O 중식 O 석식 X

Photos

기본 안내사항

– 전코스 세금 포함 가격입니다
– 상기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및 분실에 대해서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패키지 투어 중 개인 활동을 계획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 본 상품 소개에는 오탈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여행시 유의사항

① 현지 합류 조인 행사이므로 지역 및 행사인원에 따라 호텔 및 가이드, 차량, 식사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차량은 현지 인원에 따라 밴, 중형, 대형으로 진행 됩니다.
② 투어 중 일정을 변경/취소 할 수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변경될경우 현지에서의 일정변경으로 인한 추가비는 현지 지불 원칙입니다.
③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등) 이 거의 비치되어 있지 않으며, 객실 내 흡연시  최소 $250의 벌금이 발생됩니다.
④ 패키지 투어 중 개인 활동을 계획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개런티 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라스베가스 쇼 예약 등)
⑤ 미국입국시 반드시 미국비자 또는 ESTA 승인을 받으셔야만 가능합니다.
⑥ 본 상품은 한국출발인원 외에도 현지에서 예약하신 고객들과 합류하여 진행되는 상품입니다.  
⑦ 모든 호텔은 2인1실 기준이기 때문에 3인1실/4인1실이더라도 엑스트라 베드 추가되지 않습니다.
⑧ 미서부 지역은 이동거리가 멀기 때문에 전 일정 새벽 기상 후 일정 소화하셔야 하며, 버스 이동거리가 많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⑨ 미성년자가 성인동반 없이 투어할 경우 면책동의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⑩ 투어 중 영/유아를 동반하실경우 카시트를 무조건 소지하셔야 하며, 카시트가 없어 대여를 요청하실경우 추가요금 발생합니다.
⑪ 천재지변 및 항공기의 결항, 또는 지연시 환불 불가 입니다.
⑫ 호텔방 안에 설치된 스프린 클러를 건드리거나 옷을 걸면 건물 구조상 큰 문제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샤워 할 때 샤워 커튼을  하수구가 있는 욕탕 안으로 치셔야 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 호텔측에서 수리비용 및 보상을 요구 할 수 있으며 비용 발생시 현지지불 하셔야합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및 기타 사정에 의해 여행 일정이 일부가 다소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부상, 분실, 또는 천재지변, 불가항력으로 인한 일정의 변경 및 취소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는 관례에 따라 면책됨을 알려 드립니다.
– 예약시 동급 호텔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 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기관 등의 파업,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없는 경우 /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항공기, 기차, 선박 등 교통기관의 연발착 또는 교통 체증등으로 인하여 계획된 여행일정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등에 따라 아래의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취소규정

– 항공권 환불 불가
– 크루즈는 각 크루즈 사 페널티 규정 참고
– 예약 후 출발 14일전: 20% 출발 13일~7일: 50% 출발 6일~3일: 80% 출발 2일~당일: 100%
– 어떤 이유로 든 미사용 또는 부분적으로 사용 되지않은 구간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취소일과 상관없이 카드로 결제 하신 고객님은 취소 하실 경우 카드 수수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카드 수수료는 4% 입니다.
– 해외여행은 출발 2개월전, 국내항공 여행은 출발 3주전 결제하는 LA출발 비수기 주중요금이며, 모든 패키지 요금은 2인1실 기준입니다. 상기 모든내용은 사전통보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천재지변에 의한 일정의 변경이나 취소는 책임이 없으며, 상품은 조기 매진될 수 있습니다

 

여행 준비물

– 모든 호텔에는 일회용품(치약/칫솔/슬리퍼/면도기 등)이 비치되어 있지 않으므로 미리 준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소화제, 진통제, 멀미약, 감기약 등 간단한 상비약을 준비하시면 유용합니다
– 양/우산, 선글라스, 선크림, 모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전압은 110V 이므로 미리 멀티아답터 또는 돼지코 꼭 준비하셔야 합니다
– 고도가 높은 지역은 날씨가 추울 수 있으며, 사막의 경우 아침과 저녁에는 또한 추울 수 있습니다
– 얇은 옷을 여러 개 준비하시고 따뜻한 옷 1개를 준비해 가시면 좋습니다
– 수영복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권 및 비자

– 한국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한 번 사용하신 단수여권은 재사용이 불가능 하므로, 반드시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영주권 또는 미국 비자를 따로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ESTA(전자여행허가)를 받으셔야하며, ESTA는 전자여권소지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미국 비자를 소지하셨다고 하더라도 만료기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자여권 구별법

1. 여권번호가 M으로 시작합니다. (단수여권은 S로 시작합니다)
2. 여권번호가 MP***** 인경우는 구여권입니다. 반드시 M다음에 숫자가 와야합니다
3. 2009년 이후 발급된 여권이여야 합니다

■ 비자면제 프로그램(VWP) 이용절차
전자여권 발급 → 전자여행 허가제 esta 사이트 접속 (https://esta.cbp.dhs.gov) →신상정보, 여행계획 입력 후 허가신청 → 신청번호 확인 → 입국허가 통지확인 → 출국

■ 미국비자 발급 거절 및 입국 거절 경력자, 전자여권을 소지하지 않으신 분들은 비자면제 프로그램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ESTA를 통하여 사전 입국승인을 받아 미국에 입국하시는 경우라 해도 입국 심사시에 출입국심사관의 고유판단에 따라 입국이 거절되실 수도 있습니다

■ 미국비자를 소지하신 분 중에는 반드시 B1/B2 관광비자를 가지신 분만 예약을 하실 수 있으며, 기타 학생비자나 관용비자 등으로는 입국하실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8 travellers are considering this tour right now!